본문 바로가기
꿀잼

"내 잠 깨우지마凸" 초음파 찍느라 의사가 귀찮게 하자 묵직하게 한 방 날린 태아 ㅋㅋㅋ(합성아님 주의)

by 블랙이슈 2020. 12. 28.

제스 존슨이라는 임산부의 사연ㅋㅋㅋㅋㅋ

임신 30주에 접어든 여성은 4D 입체 초음파 촬영함

아기는 초음파를 귀찮아서인지 피곤해서인지 하품을 하면서 모습을 안드러냄

초음파 촬영이 끝날 무렵 계속 단잠을 깨우는 의사에게

"나 좀 내버려둬" 라는 듯 가운데 손가락을 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부는 빵터졌지만 보면서도 믿기지 않았다고 ㅋㅋㅋㅋ

진짜 제대로 FUCK을 날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산부 왈

"이런 건방진 아들을 빨리 만나고 싶다. 우리 집에 두 마리의 개가 있는데,

힘을 합치면 정말 미친 집이 될 것 같다. 참고로 아기가 아빠를 많이 닮은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